지난번 클리앙에서 이벤트로 당첨된 건강음료 'Ya!'가 오늘 도착하였습니다
http://clien.career.co.kr/zboard/view.php?id=useful&page=1&sn1=&divpage=2&sn=off&ss=on&sc=on&keyword=ya&select_arrange=headnum&desc=asc&no=9512




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저는 한 10캔정도 올 줄 알았는데 무려 30캔이나 배달이 왔습니다....ㄷㄷㄷ;;;

어쨋든 들 뜬 마음으로 박스를 개봉해 보았습니다.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밤을 새는데 도움을 주는 건강음료 치고는 캔의 디자인이 그렇게 이쁘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.

특히 한 가운데의 이미지는 흡사 '붉은 악마'의 '치우천왕'을 느끼게 합니다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캔을 따서 일반 유리컵에 부어보았습니다.

색상은 약간 연두빛이 나더군요. 게다가 탄산 음료였습니다.(사실 필자는 콜라 한 캔을 마시면 체하는 스타일인지라......=ㅂ=ㅋ)

맛은 메론맛이었구요(성분 분석표에 따르면 메론향이 첨가 되어 있다고 나와있습니다.)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한 모금을 마셔본 느낌은... 뭐랄까?

군대에서 마셔본 메론맛 과일 주스 + 탄산 가스 의 느낌이랄까?

탄산이 저 탄산이라서 그런지 한 캔을 다 마셔도 다행히 체하지는 않았습니다.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저의 전공 특성상(건축공학) 밤새는 일이 부지기수 이고, 아버지의 직업 특성상(과일 도매업) 새벽에 매일 나가시는데, 저희 부자와 또 저와 같이 밤을 새는 학교 친구들에게 일단 몇캔씩 돌려보려고 합니다.

간단히 요약하면 이렇습니다.

장점 : 저탄산
         과일향
         홍삼 액기스 포함

단점 : 건강음료에 부적합해보이는 캔 디자인(개인적인 생각임)
         가격을 단정 지을 수 없음.(예상 판매가 1000원)
         
         
판단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달렸지만 저의 생각에는 일단은 반신반의 하면서 음용해보기로 하였습니다.
사실 과일 가게 아들이면서도 메론은 그닥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....-ㅂ-ㅋ

이벤트를 개최해주신 Clien의 miseryrunsfast 님께 감사드립니다. 아울러 하시는 일 잘 되시길 바랍니다.